금정구장애인복지관

알림마당

공지사항

금정구장애인복지관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2014년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9-15 조회수 10293

제목 : 2014년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지난 7월 셔틀버스 운행 요청과 관련하여 시범운행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셔틀버스 수요조사 : 86~ 88(3일간)

- 조사결과 : 오전 9, 오후 13시 셔틀운행 요청 많음

- 시범운행 결과

1. 시범운행 기간 : 2014. 9. 1. ~ 9. 12.(2주간)

2. 운행내용

- 오전 : 복지관에서 10:00출발 온천장 지하철역 10:15분 출발 복지관 10:30분 도착

- 오후 : 복지관에서 13:00 출발 온천장 지하철역 13:15분 출발 복지관 13:30분 도착

3. 운행결과

 

복지관행

지하철역행

비고

오전(10:00)

1(1)

0

누계인원(실인원)

오후(13:00)

0

2(1)

4. 추진사항

- 지속적인 홍보(기관내 홍보, 홈페이지 홍보 등)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탑승이용자가 현저히 적어 예산낭비 등 비효율적이라 판단하여 셔틀버스는 운행하지 않음

- 다만, 폭우 등 천재지변의 우려가 있을 경우 기관장의 판단하에 필요시 일시적으로 운행할 예정임

 

* 앞으로도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게시판, 건의함 등을 통해 언제든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2014.09.15.


금정구장애인복지관장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다음글 :   2024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사회복지 현장실습생(하계) 모집 안내
리스트
게시물 수 : 63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자원봉사자 카드 양식 관리자 15.06.09 82,338
공지 홈페이지 저작권 안내 운영지원팀 13.08.27 83,226
공지 금정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이용규칙 관리자 11.02.18 85,340
180 2015년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15.04.07 12,276
179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안내   관리자 15.04.06 12,215
178 2015년 운영계획서(복지관 전체)   운영지원팀 15.04.03 12,789
177 2014년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보고 공고   운영지원팀 15.03.31 12,060
176 2014년 결산 총괄표 공고   운영지원팀 15.03.31 12,629
175 2015년 1차 추경 사업총괄표 공고   운영지원팀 15.03.31 11,982
174 2015년 1차 운영위원회 및 법인이사회 결과 공고   운영지원팀 관리& 15.03.31 11,931
173 기능보강공사(자동문) 계약체결 공고   운영지원팀 관리자 15.03.12 11,860
172 기능보강공사(자동문) 업체 선정알림   운영지원팀 15.03.10 12,527
171 2015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관리자 15.03.06 11,301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