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장애인복지관

알림마당

공지사항

금정구장애인복지관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2014년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9-15 조회수 10281

제목 : 2014년도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지난 7월 셔틀버스 운행 요청과 관련하여 시범운행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셔틀버스 수요조사 : 86~ 88(3일간)

- 조사결과 : 오전 9, 오후 13시 셔틀운행 요청 많음

- 시범운행 결과

1. 시범운행 기간 : 2014. 9. 1. ~ 9. 12.(2주간)

2. 운행내용

- 오전 : 복지관에서 10:00출발 온천장 지하철역 10:15분 출발 복지관 10:30분 도착

- 오후 : 복지관에서 13:00 출발 온천장 지하철역 13:15분 출발 복지관 13:30분 도착

3. 운행결과

 

복지관행

지하철역행

비고

오전(10:00)

1(1)

0

누계인원(실인원)

오후(13:00)

0

2(1)

4. 추진사항

- 지속적인 홍보(기관내 홍보, 홈페이지 홍보 등)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탑승이용자가 현저히 적어 예산낭비 등 비효율적이라 판단하여 셔틀버스는 운행하지 않음

- 다만, 폭우 등 천재지변의 우려가 있을 경우 기관장의 판단하에 필요시 일시적으로 운행할 예정임

 

* 앞으로도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게시판, 건의함 등을 통해 언제든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2014.09.15.


금정구장애인복지관장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   이용자 고충사항 처리결과 안내
다음글 :   2024년 금정구장애인복지관사회복지 현장실습생(하계) 모집 안내
리스트
게시물 수 : 63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자원봉사자 카드 양식 관리자 15.06.09 82,333
공지 홈페이지 저작권 안내 운영지원팀 13.08.27 83,220
공지 금정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이용규칙 관리자 11.02.18 85,329
130 응급안전서비스 제공인력 채용 공고(긴급)   관리자 14.07.11 10,829
129 2014년 장애청소년 계절학교‘푸른 나래 교실’전담강사 채용 공고   서비스지원팀 14.07.11 10,577
128 유관기관 종사자 간담회 참석 협조 요청   서비스지원팀 14.07.08 11,210
127 금정구장애인복지관 추가경정예산서 공고   운영지원팀 관리자 14.07.04 10,825
126 직원(사무국장) 채용결과   운영지원팀 14.06.30 11,387
125 직원채용(사무국장) 채용 공고   운영지원팀 14.06.12 10,923
124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직업 역량강화 교육 실시   운영지원팀 14.06.03 11,079
123 감각행동치료사 채용결과   운영지원팀 14.06.02 10,960
122 2014년도 2분기 이용자 간담회 결과 안내   관리자 14.05.29 10,537
121 감각행동치료사 채용 공고   운영지원팀 14.04.29 11,428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    >>